HOME > 민원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민원서식내려받기-상세보기표
제목 교정전자민원(접견, 서신, 영치금 등)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등록자 신동조 부서명 전산관리과
전화번호 031-423-1405 조회 3790
등록일 2015-03-12
교정정보시스템 등 업무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단일시 : 2015년 03월 22일(일) 09:00 ~ 21:00 (12시간)

- 중단시간은 작업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내용 : 네트워크 서버 부품 교체 및 클리닝 작업으로 인한 일시 중단

○ 업무중단시스템 : 교정관련 전자민원(전자서신, 접견예약, 영치금잔액조회) 서비스

*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

(일부 내용 수정 2015. 3. 13. 중단일시에서 작업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첨부
목록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