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민원안내 > 공지사항

공지사항

민원서식내려받기-상세보기표
제목 교정전자민원(접견, 서신 등)서비스 일시 중단 9. 6.(일)
등록자 신동조 부서명 전산관리과
전화번호 031-423-1405 조회 3015
등록일 2015-09-02
전자민원(접견, 서신, 영치금 등)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교정업무 전산시스템인 보라미시스템의 DB 점검 및 안정화 작업에 따른 교정전자민원서비스 일시중단 안내입니다.

○ 중단일시 : 2015년 9월 6일(일) 09:00 ~ 18:00 (약 9시간)

- 중단시간은 작업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내용 : 업무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점검 및 안정화 작업

○ 업무중단시스템 : 교정관련 전자민원(접견예약, 전자서신, 영치금잔액조회 등) 서비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작업이니 불편하시더라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
목록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