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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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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정기획과] 법무부 1363 교정민원콜센터 도입 후 응답률 획기적 향상
등록일 2018.07.09 조회수 334
담당부서 대변인실  전화번호 02-2110-3717 

법무부 1363 교정민원콜센터 도입 후 응답률 획기적 향상

20% 머물던 전화 응답률 96%까지 상승 -

전화 한 통으로 교정 궁금증 해결 -

법무부는 지난해 10월 교정민원콜센터를 개소하여, 2009()교정민원대표전화 도입 이후 줄곧 20%대에 머물렀던 교정민원전화 응답률을 최고 96%까지 높이고 상담서비스 품질을 향상하는 등 교정민원서비스를 혁신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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