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민원신청 발급 > 접견예약확인 조회/변경/취소

민원신청


접견예약확인 조회/변경/취소

민원인이 인터넷, ARS/직원연결로 접견예약 내용을 확인하고 필요 시 접견을 취소하거나 접견일자를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방법
전자민원서비스 로그인 화면에서 본인확인 또는 전자인증 절차를 거친 민원인이 접견예약 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용자가 접견을 거부하거나, 이송·출정 등의 사유로 접견 제한 또는 시간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접견예약 일정이 변경될 경우, 별도의 통지(전화 또는 문자메시지)를 해 드립니다.)
수용자의 일정 변경에 따라서 접견이 취소되거나 접견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접견 예약 후 예약된 접견시간에 접견을 하지 않으시면 예약 당일로부터 5일간 접견예약을 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363에서 접견예약 및 접견예약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 일자 시간변경은 불가능하니, 1363 상담원연결 또는 예약취소 후 다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1363 또는 아래 '문의처 보기'를 이용하십시요.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