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내 동생의 생일

작성자
최하영
작성일
2024.05.25
조회수
91
2심 판결을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루 다음인 오늘은 제 동생의 생일입니다. 사랑하는 동생에게 생일 축하한다고, 너무 많이 울지는 말라고 전하고싶은데 주말이라 방법이 없어서 속상해하다가 사연노래 신청하기를 알게되었습니다.

사랑하는 내 동생,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노래를 좋아하는 네가 노래를 듣지 못하는 것이 가슴아팠는데 .. 라디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추천곡을 들을 수 있겠구나!! 정말 기뻐

사랑하는 내 동생아 !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당일에 가족들을 바로 보지는 못하지만, 같이 지내는 분들에게 이전 일상처럼 모두 칭찬받고, 생일자로 받던 대우들이 없어서 많이 헛헛하고 절망스럽겠지만 이또한 지나갈거야. 사랑하고 축복해

보고싶다 곧 보러갈게. 사랑해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모두가 널 기다리고 있어 :)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너를 곧 보게될 그날만 손꼽아 기다린다 :)
까지껏 생일 축하야 나중에 만나서 배 터지게, 질리도록 하자~
엄마 아빠는 괜찮아! 엄마 아빠는 내가 잘 지키고 있을게 걱정마 알겠지?

또 올게 긴가민가 싶겠지만 너 누나 맞다 ~
다른 노래는 많이 들었을테니까 생일축하노래로 신청해
이걸 들을줄은 몰랐지?

귀한 통로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곡은 조이_ Happy birthday 입니다!
이전글
코요태- 우리의 꿈 2024-05-24 22:27:24.0
다음글
통영구치소) 안녕 지야 사랑둥이 푸푸야!!! 신청곡은 김뮤지엄 - 팔레트 부탁드립니다! 2024-05-28 04:02:4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