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지)]
민원실 점심시간 민원업무 중단 안내
-
작성일
-
2025.03.18
-
조회수
- 89
- 공공누리
- 전화번호
- 담당부서
- 이메일
2025년 4월 1일(화) 부터 평택지소 민원실 업무가 1시간 동안(11:15 ~ 12:15) 중단됨을 알려 드립니다.
지인등록, 출소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는 점심시간 이후인 12시 15분부터 운영 됩니다.
민원 업무의 효율적 서비스를 위한 여러분의 배려에 감사드리며, 보다 친절한 민원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민원 업무 중단 시간(점심시간) : 11:15분 ~ 12:15분(1시간)
- 시행일 : 2025. 4. 1.(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