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지)] 민원실 점심시간 민원업무 중단 안내

작성일
2025.03.18
조회수
89
공공누리
전화번호
담당부서
이메일
2025년 4월 1일(화) 부터 평택지소 민원실 업무가 1시간 동안(11:15 ~ 12:15) 중단됨을 알려 드립니다.

지인등록, 출소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는 점심시간 이후인 12시 15분부터 운영 됩니다.

민원 업무의 효율적 서비스를 위한 여러분의 배려에 감사드리며, 보다 친절한 민원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 민원 업무 중단 시간(점심시간) : 11:15분 ~ 12:15분(1시간)
- 시행일 : 2025. 4. 1.(화)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이전글
[평택(지)] 평택지소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및 관리 방침입니다. 2025-03-06 13:34:50.0
다음글
[평택(지)] 2025년 개인정보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외부기관) 제공내역(3월) 2025-03-28 08:56:37.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