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남부교도소 관계자분들께

작성자
HAN SEUNG HOON
작성일
2022.08.05
조회수
99
ㅁ 추천인
- 소속 :
- 직급 :
- 성명 : 박영순
ㅁ 피 추천인
- 소속 : 의료과
- 직급 :
- 성명 : 김신우 과장님, 강병준계장님, 김기태 간호사님
김상완 주임님, 김상철 주임님

ㅁ 추천사유 :
저는 서울남부교도소 병사동에서 수감생활을 하고 있는 1502번 재소자의 처 되는 사람입니다.
여러가지 심각한 질병으로 하루에 몇 차례 한 움쿰씩 약을 입에 털어 넣는 남편의 모습을 볼 때 마다,
저는 남편이 예전처럼 건강한 모습을 되찾길 기대하면서도 점점 나이가 들어가며 약해지는 모습을 볼 때면
딱히 믿고 의지할 곳 없는 저로서는 믿을 곳 이라곤 오직 교도소에 계신 여러 직원 여러분들 뿐입니다.
늘 배려해 주시는 의료과의 김신우 과장님, 강병준계장님 그리고 김기태 간호사님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또한 늘 같이 걱정해 주시고 깊은 애정으로 돌봐 주시고 위로와 격려의 말씀 건네 주시는
김상완 주임님, 김상철 주임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교정 관계자 여러분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고 보람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ㅁ 업무관련 주요실적 평가 :
ㅁ 보유자격증 및 학위 내역 :
ㅁ 주요 특기 :
이전글
서울구치소 정문 민원인 휴게소에 마음을 여는 풍경화 작품을 기증해주신 교도관계 변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2022-07-28 00:21:53.0
다음글
자신의 일이 아님에도 전가하지않고 상담에 친절히 응해주신 이승훈 교위님 2022-08-09 14:20:39.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