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장님 이분들 과장진급이 시급합니다

작성자
김정환
작성일
2023.11.26
조회수
130
살인미수죄명으로 6년간 징역을 살다가 9월달에 만기출소 했습니다. 6년간 4급수로살며 부산구치소 - 진주교도소 - 경북2교 - 경북1교 - 부산교도소 - 경북2교 중경비 - 대구교도소 이렇게 이송을 다녔었습니다. 징벌수십회에 자해, 폭행,이물질취식등으로 사건송치되고 자해로 중환자실에서 사경을 해매는등 보호장비를 수시로 착용했고 보호실 진정실 단골이었습니다. 출소한지 두달이 조금 넘었는데 빈손으로 나왔지만 그동안 건설현장에서 일을하여 혼자힘으로 작지만 6평짜리 원룸도 얻었고 통장잔고가 몇백만윈정도 모여있습니다. 이런 제 자신을 칭찬하고 싶지만 이게시판은 교정직원을 칭찬하는 게시판인듯하여 제가 이렇게 나마 떳떳하게 살수있게 용기와 힘을주신 부산교도소 성삼환 교감님과 대구교도소 홍성보 교위님,경북2교 서주현교위, 경북2교 김성민 교위님을 칭찬합니다. 다른 분들도 있는데 이름이 가물가물하여 여기에 쓰지는 못했지만 징역안에서 좋은 말씀많이 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그 영향으로 인해 엄중관리대상,계호상독거, 문제수였던 제가 지금 이렇게나마 살수있는것 같습니다 . 그리고 대구교도소 박정현 교감님께서는 저와 상담을 수시로 하였는데 허공이 곧 하나님이고 부처와 알라도 같은 허공이며 사람이 생령이고 손가락이 길어진다는 생각을하면 손가락이 길어지고 공증부양도 가능하며 어떤 병도 허공하나님과 생령 때문에 다 나을수 있다는 성스러운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왠지 재산을 바쳐야할것 같지만 김영란법 때문에 참겠습니다! 나중에 계좌번호 주세요 아멘.!
민주교도관 홍성보 만세! 성삼환 만세! 김성민 만세! 서주현 만세! 건강하시고 복받으세요. 장관님,이분들 진급이 시급합니다. 엄격해야 할때는 엄격하고 약자에게는 헌신적인 모습으로 봉사하여 수용자들에게 미치는 긍정적인영향으로인해 교정교화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고 그로인해 국민의 안전에 어마어마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당장 과장으로 진급 시켜야합니다! 아,경북2교 권병진 교위님. 병진이형은 나가있어.
이전글
징역6년을 마무리하며 2023-11-26 15:45:39.0
다음글
의정부구치소 박혜미님 감사합니다 2023-11-29 14:53:0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