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보시스템 장애에 따른 청원 신청 안내
작성일
2025.09.29
조회수
635
담당부서
혁신행정담당관실
담당자
관리자
전화번호
0221100321
공공누리
4유형

<대국민 안내문>


청원24 서비스에 전산장애가 발생하여 접속/접수/조회가 어려우니, 시스템이 정상화되기 전까지는 아래의 대체 채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기접수된 청원에 대해서도 서비스 전산장애로 인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없어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24 비스 정상 가동 시까지 청원 처리가 연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대체 접수방법 : 우편, ,  

▶ 우편, 방문접수처 :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정부과천청사 1동, 법무부 행복민원센터

▶ 운영시간 : 09:00 ~ 18:00

▶ 팩스번호 : 02-2110-0321

▶ 전화번호 : 02-2110-4271

 ※ 첨부 : 청원서 서식(별지 제3호), 공개 부적합 결정 등 이의신청서 서식(별지 제9호)

첨부파일
이전글
국가정보시스템 장애에 따른 민원 신청 안내 2025-09-29 12:17:20.0
다음글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 출입국 소식지 〈공존〉 가을호 발간! 2025-09-30 09:18:29.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