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보호관찰소 임옥진 계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이옥희
작성일
2021.04.13
조회수
86
안녕하세요~
아버지를 대신해 글을 올립니다.
저희 아버지는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위례산길30, ㅇㅇ농장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포도밭일은 젊은 사람들도 힘든일인데, 72세의 연세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일하고 계세요~~

포도밭일은 일손이 많이 필요한 일이지만, 시골은 점점 인구가 줄어들고 있어 일손 구하기가 어렵고, 그래서 언제부턴가 시골에는 포도밭에서 일하고 있는 외국인 노동자도 자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한국에 들어오던 외국인 노동자의 수가 감소되면서 일손 구하기는 더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천안 보호관찰소 임옥진 계장님께서 많은 봉사자들과 포도밭일을 해주시는 것은 정말로 큰 힘이 됩니다. 농사일을 안해보던 사람들이 일은 할 수 있을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한두명의 사람들이 몇일에 걸려서 힘들게 해야 할 일을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오셔서 거드니, 일이 쑥쑥 줄어듦이 눈에 띕니다.

또한 임옥진 계장님은 본인의 일처럼 봉사자와 같이 일을 하십니다.
봉사자들을 이끌면서 지도만 하셔도 될 것 같은데, 더 열심히 앞장서서 일을 하시니, 저절로 봉사자들도 열심히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만들어 지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족은 임옥진 계장님께 어떻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계장님이 일하지 않아도 되고, 일하면서 윗사람에게 잘보이기 위한 상황도 아니고,
일하고 사무실로 돌아갔을 때 누가 알아주는 상황이 아닌데도, 본인 일처럼 적극적으로 더 열심히 일하시는 계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감사의 말만 전하는 것이 송구할 따름입니다.
법무부 장관님, 범죄예방정책 국장님, 보호관찰소 소장님, 임옥진 계장님을 많이 많이 칭찬해주시고 격려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칭송드립니다. 2021-04-12 23:44:48.0
다음글
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021-04-13 11:43:49.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