깅동경찰서 정태수 수사관님을 칭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
구소라
작성일
2021.04.20
조회수
75
정태수수사관님께 감사 인사를 표하고 싶어 현재 본인은 피고소인 자격으로 있지만,밑천한 신분이나마 감사인사의 게시글을 남겨봅니다.
(현재 정태수 수사관님은 저의 담당 수사관님이 아니시며 아직 피고소인으로 접수된 사건은 진행중에 있는 상태입니다.)
본인이 정말 무엇을 바라고자 글을 쓰는것이 아님을 염려되는 마음에 말씀드립니다.
본인은 본인이 고소인으로 고소한사건에 약2년전..담당 수사관님으로 처음 정태수 수사관님을 뵙게되었으며
(정태수 수사관님은 공정하게 수사를 잘해주셨지만 피고소인의 관할주소지인 관악서로 사건이 이관되며 관악서의 담당 수사관님이 저의 고소사건을 각하처분 내리셨습니다..진짜 슬펐습니다..ㅠ)
하지만 정태수 수사관님께서는 당시 기소 가능한 사안으로 사건 접수를 받아주셨고 (사건이 경미함에도) 사건관계 역시 면밀히 조사해주셨으며
제 전과들이나 당시 저의 직업에 편견을 갖지않고 부드럽고 차분히 조사를 해주셨습니다.
보통 대부업 이라던가 명예훼손 고소사안은 사건으로 잘 취급해주지 않는 일부 수사관님들이 계셔서(ㅠ이해합니다..업무량이 많으시니까요..)
하지만 정태수 수사관님은,친한동생의 급전으로 인한 피해사항과 본인이 고소한 명예훼손사건을 접수하셔 짜증 한번 없이 면밀히 조사해주셨으며,
그 후 본인이 범법행위에 고발당함에 경찰서 조사를 받으러 가게되면 가끔 수사관아저씨모습을 뵌적이 있는데
그때 그분들이 고소인 자격인지 피고소인 자격인지는,인지를 잘 못하겠으나 저한테 해주신것처럼 부드럽고 차분히 조사해주시는 모습도 몇차례 제가 본 바 있습니다.
또한 검거하기 힘든 친한동생이 쓰던 급전업자 또한 검거 해주심과 (급전대부업자는 정말 잡기 힘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저의 고소사건 담당수사관님 으로 딱딱하지 않게 차분히 공정히 조사해주셨었습니다.
이후에도 경찰서 근처 들르면 연락하고 인사하자시며 편견없이 대해주심에 제가 존경하는 유일한 경찰 수사관님 두분 중 한분인 분이 정태수 수사관님이십니다.
수사관님께 감사인사를 뒤늦게 표한점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본인은 현재 피고소인 신분이지만 가끔씩 수사관님께서 연락이 오셔 지속적으로 저의 안부를 물어봐주시며 경찰서에 들를일있음 인사라도 하자시며
현재 사건이 진행중인터라 저의 자격에 사람으로써 편견이 있을 법도 한데 늘 편견없으신 태도로 가끔 연락해주셔 시민의 안위를 진심으로 걱정해주시는 심성 고우신 수사관님이기도 하십니다.
수사관님 염려 말씀에 항시 마음을 바로 다 잡게 됩니다.똑바로 살겠습니다.
법적으로 가능한 (불법제외 민원부분) 조언 역시도 바쁜시간 쪼개 조언해주심에 늘 감사드리고,
사고치지말라며 밑천한 제 신분의 안위와 교정생활에 도움을 주심에 이 또 한 감사드리고 꼭 수사관님 말씀처럼 바르게 준법하며 그렇게 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작은 게시글이 수사관님께 힘이 되었음 좋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얼굴이 배우하실만큼 잘생기셨어요 배우 정우성 수사관님이라 불러주십시오 헤헤
강동경찰서의 마스코트얼굴이심다!^^*
수사관님 항상 건강하세요.
저도 이번 처분이 끝나면 모든 사법기관의 감사하신분의 염려 덕으로 준법하며 바르게 사는 시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법무부에서 꼭 이 사실을 알아주시고 정태수 수사관님을 칭찬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는 바 입니다.
정태수 수사관님 처럼 청렴 결백하신 수사관님이 꼭 승진하시길 발원하는 바램에 조심스레 글 남겨봅니다.
항시 사법기관의 노고에 힘써주시는 청렴결백하신 사법부 관계자님들 감사드리며,정태수 수사관님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는 바입니다.
수사관아저씨 건강하세요 그리고 항상 가내평안하시길 항시 기원드리겠습니다
이전글
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021-04-13 11:43:49.0
다음글
대전지방법원 박세진재판관님 정말 감사합니다. 2021-04-20 21:50:23.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