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글) 통영구치소 총무과 윤광석 교사님

작성자
김정현
작성일
2021.09.09
조회수
23
통영구치소 총무과 윤광석 교사님 감사합니다.

살면서 한 번도 제가 사랑하는 누군가가 구치소에 가게 될 줄 몰랐습니다.
불운한 우연이 겹겹으로 다가오더니 제게는 언제나 태산같았던 아버지가 구치소에 가시게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아버지 건강이 안 좋으셔서 저를 비롯한 가족들이 먹먹한 가슴으로 걱정하고 있다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법무부에 민원을 넣어 정중하게 부탁을 드렸습니다.

이것도 통하지 않으면 어떡하나, 모쪼록 건강을 유지하시다가 나오셔야할텐데... 민원을 넣고 나서도 걱정이 많았는데,
통영구치소 총무과 윤광석 교사님이 민원 내용을 확인하고 전화주셔서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방법도 알려주셨습니다.
말씀의 시작부터 끝까지 정말 친절하고 따뜻하게 저희의 마음을 헤아려 주셨고,
가능한 방법도 찬찬히 안내해주셔서 좋은 방법으로 해결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이 설레이기까지 합니다.

구치소에 들어가 계신 아버지의 마음도 말이 아니겠지만, 아버지를 밖에서 무력하게 지켜볼 수 밖에 없는 가족들의 마음도 안타깝습니다.
교정공무원으로서 힘든 일도 생각보다 많으실테고, 게다가 코로나 단계가 높아질수록 더욱 번거롭고 귀찮은 일들도 많아 스트레스 받으실텐데,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윤광석 교사님 덕분에 교정당국에 대한 신뢰가 생기고, 상식적이고 합리적으로 돌아가는 시스템을 엿본 것 같아 마음이 다소 놓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교정공무원 여러분들이 오늘도 안전하게 하루를 마치고, 보람을 느끼며 행복하게 잠자리에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글
(칭찬합니다) 충주보호관찰소 사회봉사팀 2021-09-09 11:17:31.0
다음글
청주여자교도소 이영주 주임님을 칭찬합니다 2021-09-12 14:09:5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