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교도소 정용민 주임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송지선
작성일
2021.09.14
조회수
26
지적장애인 수감자 송병준 동생 송지선입니다. 저희 가족들은 5~7세 지능 밖에 안되는 오빠 걱정으로 인해 하루하루 피가마르고, 힘든 세월을 보내고있습니다. 하지만 피해자 분들께 조금이라도 사죄하는 마음으로 심장이 찢어지는 듯한 고통을 당연시 여기며 감내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빠를 매번 면회가서 느끼는 거지만, 얼굴이 밝고, 머리감는것부터 시작해서 잠들기까지 혼자 의지로 본인의 청결을 관리 할수있는 지능이 아닌데 깔끔하게 머리도 깎고 손발톱도 깨끗이 정돈 되어있는 모습을보고 챙겨주시고 돌봐주시는 분이계시다는걸 느꼈고, 막연하게 무섭기만했던 교도소에 대한 인식이 조금씩 바뀌면서, 오빠에대한 걱정을 한시름 놓을수 있었습니다 .
주임님께서는 저희가족에게 은인 이십니다.
만약 주임님께서 제 앞에 계신다면 백번이고 천번이고 절을 올리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여건 이다보니 감사함을 전해 드릴 길 이없어 읽으실지 안읽으실지 모르지만 이렇게라도 글을 올려 감사함을 꼭 전해드리고싶었습니다.
죄인이 아닌 인간 송병준으로 대해주시고 온전치못한 제오빠를 챙겨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의료 사동이다보니 챙기고 하셔야할 일들이 너무나 많으심에도 불구하고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걸 가르쳐 주시고 도와주신다고 들었습니다.
이 은혜 잊지않고 보답하는 마음으로 법과질서를 잘 지키며 살아가겠습니다
장애인 수감자에 대한 따뜻한마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정용민 주임님과 가족분들의 평안을 위해 기도 하겠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친절히 응대해주시는 마산교도소
모든 교정직 공무원 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이전글
청주여자교도소 이영주 주임님을 칭찬합니다 2021-09-12 14:09:52.0
다음글
대구교도소 민원실 박순희계장님을 칭찬합니다 2021-09-16 11:33:44.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