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준법지원센터 박용민 책임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장혜자
작성일
2022.06.15
조회수
37
안녕하세요?

저는 전남 목포시 목원동행정복지센터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전담공무원 장혜자입니다.

저는 같은 공무원이지만 정말 열과 성을 다해 진심으로 일하시는 목포준법지원센터 박용민책임관님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10여 년 동안 사회복지 현장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이번 대상자는 최고로 어려웠던 분이셨습니다.

저장강박증으로 7평 남짓한 작은 집안에 온갖 음식물쓰레기, 생활쓰레기 등을 가득 채워 한 사람도 몸을 틀어야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짐이 가득 쌓였습니다.

쓰레기보다도 더 어려웠던 건 썩은 음식물에서 나는 악취와 그 때문에 발생한 벌레 등등.. 심지어 커다란 쥐까지 나오는 상황이었습니다.

저희가 의뢰할 때도 죄송할 마음이 들 정도로 정말 열악한 상황이었는데도 흔쾌히 대청소를 수락해주셨습니다.

더운 날씨에 보호복을 입고 현장에서 땀을 뻘뻘 흘리시며 봉사분들보다 더 열심히 일하시는 박용민책임관님을 보며 공무원으로서의 자세를 다시 한 번 더 가다듬었습니다.

정말 정말 힘든 상황에서도 부드러운 말투와 미소를 지으시며 봉사자분들에게도, 그리고 대상자분들에게도 성심성의껏 대하시는 박용민 책임관님!!

엄청 크게 칭찬합니다. ^^

덧붙여 이렇게 어려운 현장에 함께 해 주신 봉사자분들에게도, 그리고 법무부 목포준법지원센터에도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사회 밑바닥에서 힘들어하시는 국민 한 분이 인간다운 삶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언제나 힘이 되는 제천보호관찰소~~ 2022-06-15 09:41:11.0
다음글
서울 강남경찰서 여성청소년과 박영훈 경장님을 칭찬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2022-06-15 18:33:12.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