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도소 조정열 교위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엄영창
작성일
2022.06.22
조회수
39
안녕하세요 제가 이렇게 홈페이지에 칭찬글을 올리려고 한건 한 교도관님 때문입니다. 그분은 바로 순천교도소 조정열 교위님 입니다. 2022년 1월 11일 전주 교도소에서 순천으로 이송을 가서 순천교도소 의료사동에 있게 되었는데 거기서 근무 하시는 조정열 주임님께서 필요 한거 있는지 물어봐주시고 있으면서 불편한거 있으면 이야기 하라시면서 말도 건네주시고 감사했어요. 그리고 제가 앓고 있는 질병을 알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다른사람과 차별없이 대해주시고 제가 일하시는데 궁금한거나 힘든거 있으면 궁금한것도 알려주시고 힘든거 있으면 어떻게 해서든 해결해서 도움을 주시려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사람다운 사람이고 직원이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공황장애와 폐쇄공포증을 앓고 있어서 좁은곳에서 생활하는게 힘든데 항상 신경써주시고 아프다고 하면 되도록이면 바로 의무과 진료를 받을수있게 도와주시고 제가 조정열교위 교도관님 일하시는 사무실 바로 옆방인데 왔다 갔다 하시는거 보면서 일하시는거 보면 운동 오래동안 안나가는 분들 어떻게 해서든 바람이라도 쐐고 들어와서 기분좋게 있게 해주시려고 하시고 의료사동이다 보니 30명이 넘는 환자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혼자서 이리뛰고 저리 뛰시면서 환자들 일일이 챙겨주시는 모습에 너무나 가슴에 담아졌습니다. 또한 치매 어르신들에게도 말도 자주 건네시고 비상벨을 자주 누르는 환자들에게는 되도록 조용히 타이르시면서 불편함을 없게 해주시고 또한 환자들 밥을 잘먹어야 약을 먹을텐데 항상 식사시간때도 다니시면서 확인도 해주시고 너무나 감사해서 이렇게 칭찬의 글을 남기게 됩니다. 비록 지금은 출소해서 사회에 있지만 평생 잊지 못할 그런 분을 알게되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전글
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022-06-22 12:47:38.0
다음글
정읍교도소 직원을 칭찬합니다 2022-06-24 17:13:53.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