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교도소 의료과 직원분들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우채원
작성일
2022.08.04
조회수
18
무더운 날씨에도 코로나까지 너무도 고생하시는 천안교도소 의료과 직원분들께 감사한 맘에 올여봅니다.
먼저 의료과장님 수감중인 환자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시고 1.000명이 넘는 수용자 모두의 건겅을 책임지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김기환외진 담당 주임님 외부진료 다녀와서 지치고 힘드실텐데 항상 가족에게 친절하고도 사냥하게 전화하시어
새심한 부분까지 이해하기 싶게 설명해 주셔서 얼마나 맘이 놓이는지 항상 감사함 깊이 새기고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힘드실만 한데 환자 한명 한명 상황 이해하시고 힘이되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맘뿐입니다.
저희 신랑이 환자이면서 수용자라서 항상 걱정을 달고 사는데 그 걱정 조금이라도 하지 않을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의료과 전직원분들께서도 너무나 고생하신다고 들었습니다.
모든 직원분들께도 정멀정멀 감사함 맘 전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웃는 날이 더 많을수 있도록 기도할께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신림역 노래바 애비애미구라 눈알뽑혀디저 색,기 2022-08-04 01:04:52.0
다음글
친절공무원 칭찬합니다 2022-08-05 18:32:38.0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